$50 이상 구매 시 전세계 무료 배송
 
 

개들은 우리의 여친을 '잡을 수있다': 새로운 연구 결과 발표

 danielle, 2010 년 10 월 1 일, |
댓글 없음
도쿄 대학의 최근 연구에 따르면 개들은 인간의 약을 '잡을'수 있다고합니다. 이것은 개가 오랫동안 기대했던 것, 즉 강아지가 느끼는 것을 느낄 수 있다는 것을 보여주기 때문에 인간 개 본드에 대한 주요한 의미를 가지고 있습니다.     
 
과학자들은 품에 매료되어 있습니다. 겸손 하품 개발의 기능과 이유는 여전히 치열한 논쟁 거리입니다. 그러나 그것은 고대의 인간 집단에서 수면 패턴을 일치시켜 사회적 응집력과 연결되어 공동 행동을 촉진 할 가능성이있다. 그것은 다른 사람들의 감정과 이해와 동일시를 담당하는 뇌의 같은 부분에서 나오는 하품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전염병을 앓고있는'것으로 알려진 것은, 한 사람이 하품을하거나 청각을 보았을 때 졸린 때입니다. 그것은 다른 사람들의 감정을 이해하고 해석 할 수있는 우리의 능력과 연관되어 있음이 입증되었으며 따라서 과학자가 인간과 동물에 대한 공감 적 반응을 연구하는 데 상당한 관심이 있습니다. 전염성이있는 하품은 인간, 침팬지, 보노보 및 비비 - 모든 사회적 영장류에 기록되었지만 종의 장벽을 넘어 실질적으로 기록 된 적이 없다. 지금까지는.
 
과학자들은 하품을하는 사람들에 대한 명백한 반응으로 때때로 이전에 개가 있었음을 알고 있었지만, 왜 그것이 우연인지 아닌지 또는 확실하지 않았습니다. 개가 염려 할 때 종종 하품을 하듯이 감정적 인 연결 또는 스트레스 반응의 신호 일 수 있습니다.
 
그 행동을 연구하기 위해 도쿄 대학의 연구자들은 25 마리의 개와 그들의 소유자, 무작위로 모인 자원 봉사자들을 모았다. 각 개는 관찰자가 과학자가 그들의 주인을 품는 동안 관찰되었다, 그 다음 낯선 사람. 이 요란들은 가짜 였고 진짜였습니다.
 

결과는 놀라웠습니다. 개들은 스스로 하품 한 인간에게 반응했을뿐만 아니라, 주인이 낯선 사람보다 낮게 자고있을 때 훨씬 더 많이 나타났습니다. 이것은 하품의 행동이 실제로 감정적 인 연결에 의해 매개되었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애완견은 하품이 진짜인지 아닌지를 말할 수 있었고, 이전에 반응 할 확률이 더 높았으며 이론 개가 '전염성있는 야수'임을 뒷받침했습니다.
 
과학자들은 최근에 사람들이 다른 사람들보다 사랑하는 사람의 심란에 반응 할 가능성이 더 크다는 것을 발견했습니다.

 

불안감이 전혀 없는지를 결정하기 위해 실험 과정 전반에 걸친 개의 심장 박동수에 대한 원격 측정이 이루어졌다. 아이디어는 테스트에서 배제되었습니다. 그들의 심장 박동수는 개가 졸린 얼굴을 끌게하는 긴장 각성이 아니라 감정 이입임을 증명하면서 안정적으로 유지되었습니다.
 
이 효과는 인간의 주인과 더 잘 연결되는 정신적 과정을 개발 한 개가 선택적으로 사육되는 가축화 과정과 관련이있을 수 있습니다. 


추천 이미지 크레딧

댓글0

댓글 달기

* 이름을 입력하십시오.
이메일 주소는 게시되지 않습니다.
올바른 이메일 주소를 입력하십시오.
* 귀하의 의견을 입력하십시오.
Image Verification
'보안 코드를 입력하십시오.
 
 
 
 
14777 후기들 ...그리고 더 4.9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