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0 이상 구매 시 전세계 무료 배송
 
 

궁극적 인 벼룩 예방 가이드 집에 감염을 직면 때

 by ben on 19 May 2017 |
3댓글
우리는 벼룩에 물린 촌충으로 고통받는 고양이와 몸 전체를 덮는 벼룩 개를 보았습니다. 이 작은 해충은 당신의 애완 동물을 괴롭힐뿐만 아니라 집 주위로 퍼져 다른 가족들에게도 영향을 미칩니다. 빠르게 번식 할 수있는 능력으로 무장 한 ( 하루에 최대 50 알! ), 당신은 그들을 없애 버리는 데 어려움을 겪을 것입니다.

몇몇 애완 동물 소유자는 벼룩 침입에 대처할 능력이 없지만 다른 사람들은 단순히 긴급 성을 이해하지 못합니다. 우리가 고객으로부터 얻는 공통된 질문은 다음과 같습니다.
  • 벼룩은 어떻게 생겼나요?
  • 어떤 문제나 질병을 일으킬 것인가?
  • 그들은 인간에게 영향을 미치는 문제를 제기합니까?
  • 개와 고양이의 벼룩을 확인하는 방법은 무엇입니까?
  • 그들은 내 집 주위에 어디에 숨어 있습니까?
  • 최고의 벼룩 치료법은 무엇입니까?
  • 미래에 또 다른 벼룩 발병을 예방하는 방법은 무엇입니까?
According to a pet health report done by Banfield Pet Hospital, fleas are the most common form of external parasites (even more than ticks). Since 2006, there has been an increase in flea infestation cases and they are concentrated in the south-eastern states. Besides potentially causing allergic reactions in the furry hosts, these nasty bugs can also pass on harmful diseases with zoonotic risk.

의료비 (수의과 및 병원) 및 해충 방제비를 얼마나 내야하는지 상상해보십시오!
 
그렇기 때문에 귀하의 질문에 답하고 벼룩 침입으로부터 귀하의 애완동물(및 귀하 자신!)을 안전하게 보호하기 위해 웹에서 최고의 무료 리소스를 수집했습니다.

Introducing The Ultimate Flea Prevention Guide

이 궁극적인 가이드는 애완 동물 부모를 위한 블로그 게시물, 기사 및 보고서의 선별된 모음입니다. 벼룩이 무엇인지, 벼룩이 일으키는 문제, 벼룩을 식별하는 방법(다양한 장소에서), 제거 및 예방 방법을 배우게 됩니다.

읽고 싶은 챕터를 클릭하기만 하면 페이지가 해당 섹션으로 스크롤됩니다.
   

Part 1: Fleas Essentials

flea life cycle
이미지 크레딧

Chapter 1: Fleas and Their Life Cycle

당신은 벼룩의 5 %만이 어른으로서 환경에 살고 있다는 것을 알고 있습니까? 나머지는 그들의 생활주기의 다양한 단계에 있습니다. 침입의 재발을 피하기 위해서는 그들의 수명주기를 이해해야합니다.

Chapter 2: The Danger Lurking Inside Fleas

Although flea itself is not lethal, its ability to host diseases is. Throughout history, fleas have been the main catalyst for major plagues, such as the infamous Black Death which devastated Europe during the 13th century:

Part 2: How to Check for Fleas

checking for fleas on pets
이미지 크레딧

Chapter 3: Your Family Members Aren’t Safe Either

애완 동물이 벼룩에 물리는 것과 마찬가지로 가족도 마찬가지입니다. 인간은 전형적으로 벼룩의 자연 숙주가 아니지만 우리에게 먹이를주는 것보다 행복합니다. 증상에주의를 기울이십시오.

Chapter 4: The 411 on Fleas and Your Canine Companion

개들은 벼룩의 가장 흔한 희생자 중 하나입니다. 송곳니 동반자는 마당에서, 산책로에서, 그 루머에서, 또는 집에서도 마주 칠 수 있습니다. 당신의 개와 그의 환경에서 감염의 흔적을 확인하는 법을 아는 것이 중요합니다.

Chapter 5: How to Spot Fleas on Cats

사람들이 애완 동물에 대한 벼룩 출몰을 생각할 때, 그들은 개에 대해서만 생각합니다. 글쎄, 그 이름에서 알 수 있듯이, 고양이 벼룩은 개를 먹는 것을 좋아하는만큼 키티 고양이를 먹는 것을 좋아합니다. 이 섹션은 당신의 고양이과에있는 벼룩을 확인하는 방법을 가르쳐 줄 것입니다 :

Chapter 6: Where Do Fleas Hide in Your Home

다행히도, 벼룩은 그들의 여파로 흔적을 남깁니다. 물린 벼룩에서 벼룩에 이르기까지, 집 주변을 조심하는 많은 표시가 있습니다.

Part 3: Treating and preventing fleas

no flea sign
이미지 크레딧

Chapter 7: Treating Your Family Members

If you know what you’re looking for/at, it’s easy to spot flea bites on yourself or your family member. Take a close look at some pictures and detailed profiles of symptoms to ensure that you’ll be ready to remove and prevent fleas:

Chapter 8: Flea Treatment and Prevention for Dogs

예방에 관해서는 개를 안전하게 지킬 수있는 인기있는 벼룩 치료제 (인기있는 브랜드)를 준비합니다. 우리는 대안으로 아래에 자연적 예방 방법을 포함시켰다. 경고의 단어, 당신은 항상 귀하의 개를 치료하기 전에 수의사에게 이야기해야합니다 :

Chapter 9: Flea Treatment and Prevention for Cats

우리는 고양이를위한 다양한 벼룩 처리도 제공합니다! 고양이가 벼룩을 치료할 수있는 대체 방법이 개과 함께있는 경우와 같습니다. 다시 말하지만, 최종 결정을 내리기 전에 항상 수의사와 이야기하십시오.

Chapter 10: Indoor, Outdoor, and Car

집 밖의 문제가있는 영역에서 벼룩을 제거하는 방법에 대해 확신하지 못합니까? 우리는 당신을 덮었습니다. 자동차에서 개 침대로 돌아가 마당으로 돌아가서 집 안팎에서 벼룩을 발견, 제거 및 예방하는 방법에 대한 포괄적 인 자원 정보 목록을 발견했습니다. 우리 집이 벼룩 예방에 도움이되기를 바랍니다. 가이드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니?

아니면 아직 대답하지 않은 질문이있을 수 있습니다.

아래에 빠른 설명을 남겨 주시면 언제든지 저희에게 알려주십시오.

추천 이미지 크레딧

댓글3

Harold Casados - Comment
Harold Casados01 Jul 2018Reply
The new Seresto collar from Bayer seems to be quite effective, but I suggest using a bit of Frontline spray around the tail region of larger dogs.
Nida  - Comment
Nida 13 Sep 2017Reply
this site is good and this is very helpful and thanks for sharing this information for us

https://makepersonality.com/flea-bites/
packers and mover in Hyderabad - Comment
packers and mover in Hyderabad10 Nov 2022Reply
nice post.

댓글 달기

* 이름을 입력하십시오.
이메일 주소는 게시되지 않습니다.
올바른 이메일 주소를 입력하십시오.
* 귀하의 의견을 입력하십시오.
Image Verification
'보안 코드를 입력하십시오.
 
 
 
 
14758 후기들 ...그리고 더 4.9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