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0 이상 구매 시 전세계 무료 배송
 
 

개의 아나플라즈마증

 2022년 10월 6일에 James 작성 |
댓글 없음
개의 아나플라즈마증
 
여러 가지 요인으로 인해 반려견의 진드기를 찾는 것이 불편해집니다. 진드기의 첫 번째 단점은 속상할 수 있다는 것입니다. 특히 한동안 먹이를 먹고 피를 빨아먹는 건포도처럼 울퉁불퉁한 경우에는 더욱 그렇습니다. 더 중요한 것은 진드기가 개와 사람 모두에게 많은 질병을 옮길 수 있다는 것입니다. 라임병은 많은 사람들에게 잘 알려져 있지만, 아나플라즈마증은 잘 알려지지 않았지만 당신과 당신의 개 모두에게 영향을 미칠 수 있는 심각한 진드기 매개 질병입니다.
 
아나플라즈마증이란 무엇입니까?
 
개에게 영향을 미치는 세균성 질병인 아나플라스마증에는 두 가지 유형이 있습니다.
 
백혈구는 Anaplasma phagocytophilium(이는 사람에게서도 발견되는 형태임)의 영향을 받습니다.
혈액 응고에 필수적인 혈소판은 개에서 Anaplasma platys에 의해 오염됩니다.
질병을 옮기는 진드기 종은 미국과 캐나다 전역에 널리 퍼져 있기 때문에 그곳에서도 아나플라즈마가 발견될 수 있습니다. 걸프만 주, 캘리포니아, 중서부 상부, 남서부 주 및 대서양 중부 지역은 송곳니 아나 플라스마 증 발생률이 가장 높습니다.
 
Companion Animal Parasite Council(CAPC)에 따르면 아나플라즈마증의 발병률은 2022년 사슴진드기의 확장 범위를 따를 가능성이 높습니다. 가장 긍정적인 사례는 북동부와 중서부 북부에서 발생할 가능성이 가장 높습니다. 버지니아, 웨스트버지니아, 텍사스의 여러 지역에서 CAPC는 또한 다수의 양성 아나플라즈마 감염을 예측합니다.
 
아나플라즈마증은 어떻게 전파됩니까?
 
갈색 개 진드기는 Anaplasma platys의 주요 보균자입니다. 서부검은다리진드기와 사슴진드기 모두 Anaplasma phagocytophilium을 전파할 수 있습니다. 사슴진드기와 서부검은다리진드기도 질병 매개체이기 때문에 개는 에를리히증, 로키산 홍반열, 라임병을 포함한 다양한 진드기 매개 질병을 가지고 있는 것이 일반적입니다. 개가 아나플라즈마 박테리아를 사람에게 직접 전파할 수 있다는 증거는 없습니다.
 
개, 고양이 및 인간은 전 세계적으로 아나플라스마증에 걸릴 수 있는 많은 포유류 중 일부에 불과합니다. A는 설치류에 저장된 것으로 여겨진다. 개는 A 저장소 및 phagocytophilum으로 생각됩니다. 플래티스. 두 경우 모두 포유류가 저장소 역할을 하는 반면 진드기는 전염 경로 역할을 합니다. 
 
아나플라즈마증을 나타내는 징후와 증상은 무엇입니까?
 
일반적으로 초기 진드기 물림 및 전파 후 1~2주 후에 증상이 나타납니다. 증상은 특정 유형의 세포에 다르게 영향을 미치기 때문에 두 가지 주요 아나 플라스마 증 종 중 어느 것이 개를 감염 시켰는지에 따라 다릅니다.
 
아나플라즈마증은 A. phagocytophilium의 결과로 가장 자주 발생합니다. 대부분의 증상은 일반화되고 비특이적이기 때문에 즉시 의심을 불러일으키는 특정 증상이 하나도 없기 때문에 상태를 진단하기 어려울 수 있습니다. 인간에서 가장 자주 언급되는 증상은 열, 두통, 오한 및 근육통입니다. 영향을 받은 동물이 어떻게 느낄지 예측할 수 있지만 우리는 우리가 목격할 수 있는 것에 근거하여 송곳니 아나플라스마증의 증상을 설명할 수 있을 뿐입니다. 나열된 지표는 다음과 같습니다.
 
활동 부족 및 관절 불편
혼수
식욕 부진
발열
기침, 경련, 구토 및 설사는 덜 일반적입니다.
 
혈액 응고는 A. platys의 혈소판 감염에 의해 영향을 받습니다. 결과적으로 이러한 유형의 아나플라즈마증의 증상에는 코피, 타박상, 복부와 잇몸의 붉은 반점이 포함됩니다. 이러한 증상은 신체가 적절하게 출혈을 멈출 수 없기 때문에 발생합니다.
 
아나플라즈마증은 어떻게 진단됩니까?
 
반려견의 신체 검사와 철저한 병력은 수의사가 첫 번째 단계에서 수행합니다. 수의사가 임상적으로 아나플라즈마증을 의심하는 경우 여러 가지 검사를 권할 수도 있습니다. 진드기에 노출된 이력이 있고 진드기가 흔한 지역에 거주하며 필요한 증상을 보이는 모든 반려동물은 위험에 처한 것으로 간주됩니다.
 
혈액의 혈구와 혈소판을 평가하는 초기 단계는 혈액 검사입니다. 현미경으로 생물체를 알아보는 경우도 있지만 실험실 테스트가 더 정확합니다. 이러한 분석에는 PCR, IFA(간접 형광 항체) 및 ELISA(효소 연결 면역흡착 분석)(중합 효소 연쇄 반응)가 포함됩니다.
 
Anaplasmosis에 대한 치료 옵션
 
항생제인 독시사이클린은 아나플라즈마증을 치료하는 데 사용할 수 있습니다. 결과가 좋을수록 질병의 진행 과정에서 치료가 더 빨리 시작됩니다. 투약을 시작한 처음 며칠 동안 회복이 자주 나타나지만 대부분의 개는 14-30일 동안 치료를 받습니다.
 
반려견의 상태가 임상적으로 호전되더라도 전체 항생제 치료 과정을 완료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완전한 치료 과정을 거친 개에게는 장기적인 전망이 좋습니다. 모든 개는 치료를 받고 임상적으로 건강해 보이는 후에도 계속해서 아나플라스마증 양성 반응을 보일 수 있습니다. 일부 개가 질병의 임상 증상을 나타내지 않고 영구적인 보균자가 되는지 여부는 알 수 없습니다.
아나플라즈마증을 어떻게 예방할 수 있습니까?
 
최고의 방어에는 엄격한 진드기 방어가 포함됩니다. "자연적인" 진드기 회피를 위한 치료는 일반적으로 특히 질병이 극도로 풍토병인 지역에서는 효과가 없습니다. 강아지의 필요를 가장 잘 충족시키기 위해 광범위하고 효율적인 국소 약물, 경구용 약물 및 진드기 목걸이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귀하에게 적합한 옵션을 확인하려면 수의사와 상담하십시오.
 
매일 개에게 진드기가 있는지 검사하고 겨드랑이, 발가락 사이, 옷깃 아래, 귀 뒤를 확인하십시오. 손가락을 사용하여 개의 털에서 덩어리를 찾으십시오. 진드기의 크기는 핀 머리에서 포도까지 다양합니다. 종종 짙은 갈색 또는 검은색이지만 부착되어 얼마 동안 먹이를 먹은 후 결국 회색으로 변합니다. 핀셋이나 진드기 제거 도구를 사용하여 진드기를 피부에 밀착시켜야 합니다. 진드기를 알코올에 담가두거나 변기에 내려서 제거합니다.
 
수의학에서 진드기에 물린 후 예방 조치로 독시사이클린을 사용하는 것은 일반적이지 않습니다. 임상적으로 몸이 좋지 않고 아나플라즈마 박테리아에 대해 양성 반응을 보인 개만 항생제 치료를 받게 됩니다. 그러나 여러 연구 시설에서는 라임 및 아나플라즈마와 같은 질병의 존재에 대해 진드기를 검사합니다. 따라서 위험한 질병을 옮기고 있는지 확인하기 위해 제거된 진드기를 이러한 실험실로 보낼 수 있습니다.
 
아나플라즈마증은 개의 중요한 질병이며 전국적으로 더 자주 진단되고 있지만 라임 및 에를리히증과 같은 다른 진드기 매개 질병과 같은 관심을 받지 못하고 있습니다. 하나의 진드기 매개 질병에 걸린 개는 공통 벡터로 인해 다른 질병에 걸릴 수도 있다는 점을 명심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애완동물을 안전하게 지키는 최선의 방법은 철저한 진드기 통제를 통해 전염을 예방하는 것이지만 좋은 소식은 효과적인 약물이 있다는 것입니다. 애완 동물이 진드기 매개 질병에 노출되었을 수 있다고 생각되면 즉시 수의사에게 알려 개를 다시 궤도에 올릴 수 있도록 하십시오.

댓글0

댓글 달기

* 이름을 입력하십시오.
이메일 주소는 게시되지 않습니다.
올바른 이메일 주소를 입력하십시오.
* 귀하의 의견을 입력하십시오.
Image Verification
'보안 코드를 입력하십시오.
 
 
 
 
14780 후기들 ...그리고 더 4.9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