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0 이상 구매 시 전세계 무료 배송
 
 

강아지들은 어떻게 새로운 단어를 배울까요?

 by 2021 년 1 월 20 일 |
댓글 없음
강아지들은 자연스럽게 바디랭귀지로 의사소통을 하지만 단어와 명령어도 배울 수 있습니다. 강아지들이 영어를 마스터하는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반려견에게 새로운 재주를 가르치고 싶을 때 "앉아" 또는 "기다려" 같은 명령어을 가르칠 수 있습니다. 아주 쉽게 들리지만, 우리의 반려견들은 종종 시각적 단서와 심지어 우리 목소리의 톤까지도 잘 이해하여 개에게 가장 효과적인 학습법인 하이브리드 접근 방식을 만들어 냅니다.

Psychology Today에서 공개된 한 연구에 따르면 개는 명령, 대상 및 칭찬을 나타내는 단어를 구별하기 위해 예리한 청각을 사용합니다. 연구자들은 개의 뇌 패턴을 측정함으로써 익숙하지 않은 단어가 개가 이미 알고 있는 명령보다 청각 피질을 더 활성화한다는 것을 발견했습니다. 즉, 개들은 새로운 단어에 더 많은 관심을 기울입니다. 이로 인해 익숙하지 않은 소리 조합이 의미하는 바를 파악하기 위해 더 열심히 노력며, 새로운 단어나 구문을 이해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특정 소리가 특정 사물을 의미한다는 것을 이미 배웠기 때문에 새로운 소리가 새로운 사물이나 명령을 나타낼 수 있다는 것을 이해하게 됩니다. 샤프닝으로 알려진 이 현상은 반려견들이 단어를 의미와 연관시키고 결국 새로운 구문을 배우는 데 도움이 됩니다.
 
개는 사람과 함께 진화했으며 가족을 기쁘게 해주려는 강한 욕구를 가지고 있기 때문에 우리가 가장 자주 사용하는 단어를 배우고자하는 동기를 부여받게 됩니다. 그러나 각각의 음성과 의미 연결에는 연습이 필요합니다. 반려견의 어휘력를 늘리고 싶다면, 모든 가족 구성원이 같은 명령이나 대상에 대해 같은 단어를 사용하도록 하십시오. 예를 들어, "여기 있어"라고 말했지만 다른 가족 구성원이 "기다려"라고 말한다면 반려견이 새로운 명령어 학습 과정이 느려질 뿐입니다. 짧은 단어는 긴 단어를 배우기보다 더 쉬우므로 가능하면 한 음절 또는 두 음절의 명령어을 고수하십시오. 개는 자연스럽게 신체 언어로 의사 소통하기 때문에 손 동작이나 고개를 끄덕이는 것과 같은 시각적 명령을 새로운 명령어에 덧붙이는 것이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이러한 동작 역시도 일관성을 유지해야 합니다. 개는 우리의 행동과 의식에 맞춰져 있으므로 여러분의 바디랭귀지와 반려견에게 가르치려는 단어가 얼마나 일치하는지 알고 계셔야 합니다. 반려견이 새로운 단어나 명령을 올바르게 인지할 때 많은 칭찬으로 그를 격려해 주십시오. 음식은 우리 모두가 이해하는 언어이므로 긍정적인 강화를 위해 간식을 사용하십시오. 약간의 연습과 일관된 훈련을 통해 사랑스러운 반려견이 그의 어휘와 재주을 늘려가도록 도울 수 있습니다.

댓글0

댓글 달기

* 이름을 입력하십시오.
이메일 주소는 게시되지 않습니다.
올바른 이메일 주소를 입력하십시오.
* 귀하의 의견을 입력하십시오.
Image Verification
'보안 코드를 입력하십시오.
 
 
 
 
14699 후기들 ...그리고 더 4.9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