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0 이상 구매 시 전세계 무료 배송
 
 

강아지를 소유함으로써 얻는 건강상의 이점

 2021년 5월 20일 제니퍼 작성 |
댓글 없음
강아지는 동반자 그 이상입니다. 강아지들은 우리의 신체적, 정신적 건강을 유지하는데 도움을 줍니다. 여기 강아지를 소유함으로써 얻을 수 있는 몇 가지 건강상의 이점을 소개합니다.

강아지를 소유함으로써 얻는 건강상의 이점

반려견의 보호자들은 강아지가 정신 건강에 도움이 된다는 것을 이미 알고 있지만, 신체 건강도 향상시킨다는 것이 과학적으로 증명되었습니다. 신체 활동에서부터 알레르기를 예방까지, 여기 강아지를 소유함으로써 얻을 수 있는 몇 가지 이점을 소개합니다.

1. 반려견은 여러분을 활동적으로 만들어 줍니다. 대부분의 전문가들은 사람들이 하루에 약 30분 정도 운동을 해야 하며, 반려견의 주인들은 통계적으로 그 목표를 더 잘 맞출 수 있다고 말합니다. 개들을 산책시키는 것은 운동처럼 느껴지지 않을 수도 있지만, 사실 이는 고강도의 운동이 될 수 있습니다. 이것은 하체질량지수 유지에서 심장 건강 증진에 이르기까지 많은 건강상의 이점을 가지고 있습니다. 강아지를 기르는 것이 혈압과 심장마비의 위험을 낮춘다는 연구도 있습니다.



2. 반려견은 스트레스를 낮춥니다. 매일 하는 운동으로 스트레스 해소와 더불어, 반려견은 불안감을 줄이는데 도움을 줄 수 있습니다. 관련 연구들은 반려견과 시간을 보내는 것이 행복을 느끼게 하는 신경 화학 물질인 세로토닌과 도파민의 수치를 증가시킬 수 있다는 것을 보여줍니다. 강아지들이 사람의 고립감을 줄이고 활동성을 높이는 방법으로 우울증 치료에 도움이되는 요법으로도 인정 받고 있습니다.

 
3. 강아지는 여러분의 사회생활을 개선할 수 있습니다:반려견의 보호자들은 못 느낄 수도 있지만, 매일 강아지와 산책하는 것은 사회생활을 개선시킬 수 있습니다. 연구에 따르면, 보호자들은 강아지와 산책을 할 때 사람들과 이야기를 나눌 수 있는 기회가 생기기 때문에, 더 쉽게 친구를 사귈 수 있다고 합니다. 또한, 사람들은 강아지와 함께 있는 사진이 혼자 있는 사진 보다 더 행복하다고 인식하는 경향이 있다는 연구가 있습니다. 강아지는 보호자가 대화를 나눌 수 있게 하는 대화의 원천입니다.



4. 강아지와 함께 크면 알레르기를 예방할 수 있습니다. 전문가들은 한 때 가정에서 애완동물을 기르는 것이 어린이에게 알레르기가 생길 가능성을 증가시킨다고 믿었지만, 그 이후의 연구들은 강아지와 함께 자라는 것이 애완동물과 관련된 알레르기가 생길 가능성을 실제로 낮춘다는 것을 보여주었습니다. 이렇게 많은 혜택을 제공하기 때문에, 우리가 반려견들에게 애정을 갖게 되는 것은 당연합니다. 이로 인해, 강아지와 매일 산책을 하는 것을 부담으로 생각하기 보다는, 강아지와 함께 앞으로 몇 년간 건강에 이로운 일상을 유지할 수 있다고 긍정적으로 보는 것이 도움이 될 것입니다.

 

댓글0

댓글 달기

* 이름을 입력하십시오.
이메일 주소는 게시되지 않습니다.
올바른 이메일 주소를 입력하십시오.
* 귀하의 의견을 입력하십시오.
Image Verification
'보안 코드를 입력하십시오.
 
 
 
 
14701 후기들 ...그리고 더 4.9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