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0 이상 구매 시 전세계 무료 배송
 
 

강아지에게 안전한 환경의 집을 만드는 방법

 2021년 9월 15일 James 작성 |
댓글 없음
초보 반려동물 보호자들은 집안을 안전하게 만드는 것을 깜빡하곤 하지만, 이것은 반려견을 데려오기 전에 해야 할 중요한 과정입니다. 몇 가지 팁을 소개합니다.

강아지에게 안전한 환경의 집을 만드는 방법


모든 반려동물 보호자들은 새로운 동물을 데려오는 것에 대해 기뻐하지만, 동물을 데려오기 전 집을 안전하게 만들어야 하는 것을 잊곤 합니다. 강아지를 데려오든 성견을 데려오든, 집안의 위험한 물건이나 깨질 수 있는 물건들로 부터 강아지를 보호할 수 있도록 하는 것은 보호자로서 중요한 역할입니다.

강아지를 데려오기 전에 집안을 잘 살펴보아서 옮기거나 버려야할 위험한 물건들이 있는지 살펴보세요. 먼저, 전선이나 날카로운 물건, 동전, 약, 퍼즐조각과 같은 작은 물건 등 강아지가 삼킬 수 있는 물건들을 정리하세요. 이 때 몸을 낮추어 강아지의 관점에서 물건들을 살펴보는 것이 좋습니다. 이렇게 함으로써 위에서는 보지 못했던 물건들을 발견할 수 있게 됩니다. 눈에 띄는 위험한 물건들을 확인하고 난 뒤에는 잠재적으로 위험할 수 있는 물건들을 찾아보세요. 집안의 어떤 식물들은 강아지에게 해로울 수 있으므로, 강아지가 먹어도 안전한 식물들인지 확인해보세요. 강아지에게 독이 될 수 있는 식물들은 치우거나 높은 곳에 두시고, 개인적으로 아끼는 식물들도 안전한 곳에 두도록 하세요. 청소용품이나 약물 등 강아지에게 치명적일 수 있는 물건들도 서랍이나 높은 선반으로 옮겨야 합니다.
 
강아지에게 안전한 환경을 조선한 뒤에는 여러분이 강아지로부터 지키고 싶은 귀중품들이 있는지 살펴보세요. 강아지가 엎지를 수 없도록 제작된 쓰레기통을 구매하여 사용하는 것도 집안을 엉망으로 만들거나 강아지가 병들지 않도록 하는데 좋습니다. 어떤 강아지들은 씹는 것을 아주 좋아하므로, 옷이나 신발, 벨트 등의 물건들을 옷장에 잘 넣어두고 문들 잠그도록 하세요. 가장 간단한 방법은 모든 물건들을 강아지가 씹을 수 있다고 여기고 귀중품들을 높은 곳으로 옮기는 것입니다.

강아지에게 안전한 환경을 만드는 것은 처음에는 어렵게 느껴질 수 있지만, 그 노력의 대가는 반드시 돌아옵니다. 강아지에게 해로운 물건들과 강아지로부터 지키고 싶은 귀중품들을 정리하고 안전한 곳에 놓아 둠으로서, 여러분의 강아지가 안전하게 집에 적응할 수 있도록 도울 것입니다.

댓글0

댓글 달기

* 이름을 입력하십시오.
이메일 주소는 게시되지 않습니다.
올바른 이메일 주소를 입력하십시오.
* 귀하의 의견을 입력하십시오.
Image Verification
'보안 코드를 입력하십시오.
 
 
 
 
14747 후기들 ...그리고 더 4.9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