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0 이상 구매 시 전세계 무료 배송
 
 

차별 강화를 통한 강아지의 나쁜 습관 교정

 2021년 10월 6일에 James 작성 |
댓글 없음
많은 견주들이 반려견의 나쁜 습관으로 인해 어려움을 겪고 있지만 벌을 주는 것은 꺼려합니다. 차별 강화는 또 다른 선택지를 제공합니다.

차별 강화를 통한 강아지의 나쁜 습관 교정


많은 견주들은 반려견의 문제 행동으로 어려움을 겪지만 벌을 주는 것을 선호하지 않습니다. 다행히도 차별 강화를 통해 반려견을 꾸짖지 않고도 나쁜 행동을 더 나은 행동으로 바꿀 수 있습니다.

차별 강화는 이름만 복잡할 뿐 비교적 단순한 개념입니다. 문제 행동을 보다 바람직한 행동으로 대체함으로써 반려견의 나쁜 행동을 줄일 수 있습니다. 이것은 양립할 수 없는 행동을 긍정적으로 강화하거나 원하지 않는 습관과 동시에 일어날 수 없는 행동을 통해 이루어집니다. 보다 바람직한 행동에 대한 보상을 통해 반려견이 선호하는 행동을 쉽게 선택할 수 있도록 하여 처벌할 필요없이 나쁜 습관을 줄일 수 있습니다.

다른 행동의 차별 강화를 시작하려면 원치 않는 습관과 동시에 일어날 수 없는 대체 행동을 선택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예를 들어, 개가 집에 들어올 때 손님에게 뛰어드는 경향이 있는 경우 "앉아" 명령을 대안으로 선택할 수 있습니다. 산만 하지 않도록 다른 사람이 없는 조용한 장소에서 연습을 시작하십시오. 반려견이 이 때 대안으로 주어지는 칭찬을 익히기 시작하면서 천천히 주의를 분산시키십시오. 뒷마당에서 산책 도중에, 점차 강아지 놀이터 등에서 점차 연습을 이어가시면 됩니다. 결국 반려견이 이 명령을 완전히 통달했다고 확신 할 때 문제 행동을 유발하는 상황에서 연습 할 수 있습니다.
 
개가 문제 행동을 계속하도록 허용하게 되면 습관이 강화 될 뿐이므로 환경에 대한 통제력을 유지하는 데 도움이 되도록 목줄을 매는 훈련을 시작하십시오. 마찬가지로 꾸짖는 것과 같은 부정적인 관심도 일부 반려견에게는 보상으로 받아들여질 수 있으므로 원치 않는 행동을 가능한 한 강화하지 마십시오. 위의 사례에서, 방문한 손님에게 애완 동물이 점프하기 시작하면 등을 돌려 반응하지 않도록 요청하셔야 합니다. 대신, 개를 앉히고 명령을 수행하자마자 간식, 칭찬 및 관심으로 그에게 보상하십시오. 훈련 초기 단계에서 고기나 치즈와 같은 기호성 높은 간식을 사용하는 경우 특히 효과적입니다.

다른 훈련과 마찬가지로 연습이 매우 중요합니다. 트리거 상황에서 대체 행동을 도입하는 과정에서 좌절감을 경험하는 것이 일반적이므로 반려견에게 인내심을 가지셔야 합니다. 원하는 결과를 얻으려면 몇 번 이상의 시도가 필요할 수 있으므로 주어진 훈련 세션 동안 반려견을 너무 강하게 내몰지 마십시오. 여러분과 반려견 모두 집중력을 잃고 좌절할 수 있습니다. 시간이 지남에 따라 여러분들의 반려견은 나쁜 습관을 반복하는 것보다 보상을 찾는 법을 배워 문제 행동을 보다 바람직한 행동으로 대체할 수 있을 것입니다.

댓글0

댓글 달기

* 이름을 입력하십시오.
이메일 주소는 게시되지 않습니다.
올바른 이메일 주소를 입력하십시오.
* 귀하의 의견을 입력하십시오.
Image Verification
'보안 코드를 입력하십시오.
 
 
 
 
14699 후기들 ...그리고 더 4.9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