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0 이상 구매 시 전세계 무료 배송
 
 

강아지들의 음식 알러지: 그것이 무엇인지 그리고 어떻게 돕는지

 2022년 1월 11일 James 작성 |
댓글 없음
음식 알러지는 강아지들에게 매우 흔한 알러지이지만, 대부분 보호자들은 이것을 어떻게 해결해야 하는지 모릅니다. 수의사와 상담하는 것이 첫번째 단계입니다.  

강아지들의 음식 알러지: 그것이 무엇인지 그리고 어떻게 돕는지


음식 알러지는 강아지들이 겪는 가장 흔한 알러지입니다. 여러분의 반려견이 외부 물질과 접촉했을 때 염증, 소양, 소화불량 등 다른 동물들은 일으키지 않을 알러지 반응들을 일으킬 수 있습니다. 하지만 다행히도 보호자들은 어떤 물질이 알러지 반응을 일으키는지 알아낼 수 있는 방법이 있습니다.  

여러분의 강아지가 알러지 반응을 경험할 때, 강아지의 몸은 그 물질을 외부 물질로 인식하여 이 위협으로부터 보호하기 위해 몸에서 항체를 만들어냅니다. 이것이 소양증, 소화불량, 감염 등의 불편한 반응들을 일으키는 것입니다. 시간이 지나면서 이러한 증상들은 우리의 강아지들에게 위험이 될 수 있으므로, 음식 알러지를 발견하고 이를 다루는 것은 매우 중요합니다.

놀랍게도, 음식 알러지의 약 오분의 일만 소화불량을 일으키며, 나머지 알러지는 피부 발적이나 가려움, 소양증 등 기타 공통적인 알러지 반응들을 나타냅니다. 다른 공통적인 음식 알러지 반응들로는 얼굴 부음, 피부 발적, 탈모, 가려움증, 눈물, 과도한 침흘림, 과도한 방귀, 구토, 설사, 과도한 핥음, 복통, 재채기 등이 있으며, 심한 경우로는 아나볼릭 쇼크 반응이 있습니다. 만성적인 염증도 음식 알러지의 반응일 수 있으며, 이는 소화불량이나 불편한 항문낭, 종기나 피부 쓰라림등의 반응을 나타낼 수 있습니다.
 
이렇게 다양한 반응들을 일으킬 수 있으므로, 알러지 반응으로 의심이 된다면 수의사의 전문적인 소견이 필요합니다. 수의사는 여러분의 강아지의 문제 원인을 진단하는데 도움을 줄 수 있습니다. 만약 강아지가 음식 알러지를 가지고 있다고 의심이 된다면 "제거 다이어트"를 수개월 간 시행하여 증상을 향상시킬 수 있습니다. 수의사의 전문적인 소견을 바탕으로 강아지에게 새로운 식단을 주도록 하세요. 수의사는 여러분들에게 특정 음식들을 서서히 강아지 음식에 추가하여 어떠한 음식이 강아지의 면역반응을 일으키는지 알아볼 수 있도록 할 수 있습니다. 이 방법은 여러분의 강아지의 음식의 다양성을 넓히는데 도움을 줄 수 있으며, 알러지를 관리할 수 있게 해줍니다. 하지만 음식은 반드시 한번에 한가지 씩만 추가하여 관찰해야 하며 수개월에 걸쳐 어떤 반응이 일어나는지 살펴야 합니다. 이 방법을 통해 여러분의 강아지가 반응이 다시 되돌아온다면 그 음식을 제거할 수 있습니다.

더욱 심한 음식 알러지 경우에는, 수의사는 처방이 필요한 음식을 추천할 수 있습니다. 한가지 음식에 알러지 반응을 보이는 강아지는 대게 여러 영양소에 알러지 반응을 보이므로, 이는 심각한 반응을 줄이는데 도움을 줄 수 있습니다. 처방 음식은 항체를 감소시키지만, 강아지가 여전히 충분한 영양소를 섭취하고 있는지 확인하는 것도 중요합니다. 심각한 음식 알러지의 경우에는 수의사는 여러분에게 시클로포린, 아포퀴엘, 시토포인트 등 염증을 줄여주는 처방약을 줄 수 있습니다. 수의사와 상담하여 어떠한 프로그램이 여러분의 강아지에게 적합한지 알아보도록 하세요. 여러분의 강아지의 음식 알러지 고통을 줄여주는데 도움을 줄 수 있습니다. 

댓글0

댓글 달기

* 이름을 입력하십시오.
이메일 주소는 게시되지 않습니다.
올바른 이메일 주소를 입력하십시오.
* 귀하의 의견을 입력하십시오.
Image Verification
'보안 코드를 입력하십시오.
 
 
 
 
14699 후기들 ...그리고 더 4.9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