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0 이상 구매 시 전세계 무료 배송
 
 

진드기와 벼룩 퇴치를 위한 5가지 방법

 2023년 1월 27일 James 작성 |
댓글 없음
진드기와 벼룩 퇴치를 위한 5가지 방법
 
진드기와 벼룩이 걱정되나요? 애완동물이나 집에서 퇴치하는데 어려움을 겪고 있나요? 벼룩과 진드기를 영구적으로 제거하는 방법에 대한 조언을 원하십니까?
 
여기 벼룩과 진드기의 감염을 극복하기 위한 나의 다섯 가지 조언이 있습니다.
 
1. 벼룩과 진드기를 빨리 죽이는 데 효과적인 제품을 사용하세요.
 
오늘날, 처방전 없이 살 수 있는 벼룩과 진드기 예방약 모두 널리 구할 수 있지만, 어떤 개의 벼룩과 진드기 통제가 가장 좋은지 어떻게 알 수 있을까요?
 
벼룩 및 진드기 방지 제품을 선택할 때 다음 세 가지 중요한 사항을 고려해야 합니다:
 
좋은 여운 활동(시간이 지남에 따라 벼룩과 진드기를 계속 죽임)
신속하고 효과적인 근절
강화된 안전성
 
이소작솔린스 (Isoxazolines)
 
심파리카, 넥스가드, 브라벡토와 같은 이소옥사졸린은 현재 개들이 사용할 수 있는 벼룩과 진드기 치료제입니다. 벼룩과 진드기 감염을 퇴치하기 위한 이 모든 처방약은 수의사의 처방전이 있어야만 구할 수 있습니다.
 
2시간에서 4시간 이내에 이소옥사졸린은 벼룩과 진드기를 죽이기 시작하고 몇 주 동안 계속해서 죽입니다.
 
심파리카와 넥스가드는 츄어블 태블릿으로 이용할 수 있으며 매월 복용할 수 있습니다. 브라벡토는 씹을 수 있는 약제와 국소 용액으로 이용할 수 있으며 라벨에는 12주(또는 3개월)마다 용량을 요구합니다.
 
지난해 FDA가 발표한 경고에 따르면 이소옥사졸린은 신경학적으로 부정적인 영향을 미칠 수 있지만, 대부분의 동물들은 여전히 이러한 약물로부터 안전한 것으로 여겨집니다. 여러분의 특정 애완동물을 위한 벼룩과 진드기 치료법에 대해 항상 수의사의 조언을 구하세요.
 
스피노사드 (Spinosad)
 
애완동물 주인들은 또한 스피노사드를 사용하는 컴포티스와 같은 처방전이 필요한 벼룩과 진드기약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이러한 처방 벼룩 및 진드기 방지제의 경구 투여 알약 형태도 매월 제공됩니다. 개와 고양이 모두 스피노사드가 함유된 벼룩과 진드기 방지제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스피노사드 치료가 벼룩을 30분 이내에 빠르게 죽인다는 것은 벼룩의 주요 장점 중 하나입니다. 하지만 개 벼룩 약은 안전할까요? 구토는 스피노사드 벼룩과 진드기 제품의 잦은 부작용입니다. 이런 이유로 알약은 음식과 함께 복용하는 것이 좋습니다.
 
이미다클로프리드 및 플루메트린
 
개와 고양이 벼룩과 진드기 목걸이는 특정 애완동물 부모들에 의해 선호될 수 있습니다. 최대 8개월 동안 벼룩과 진드기로부터 개와 고양이를 보호하기 위해, 세레스토는 이미다클로프리드와 플루메트린을 결합한 벼룩과 진드기 목걸이를 판매합니다.
 
이 벼룩과 진드기 목걸이의 8개월 수명과 유지하기 쉬운 것이 장점입니다. 또한 칼라를 취급할 때 장갑을 사용할 필요가 없습니다.
 
하지만 강아지를 데리고 수영하는 것을 좋아한다면 이것이 최선의 선택이 아닐 수도 있습니다. 제조사에 따르면 월 1회 이상 수영을 자주 하는 반려견의 경우 세레스토의 벼룩 방제 능력은 5개월로 낮아지고 진드기 방제 능력은 7개월로 낮아집니다.
 
보시다시피, 다양한 옵션이 있습니다. 수의사는 무엇이 효과적이고 무엇이 효과적이지 않은지에 대해 조언할 수 있습니다.
 
 
2. 벼룩 수명 주기의 모든 단계를 제거하는 진드기 및 벼룩 방지 방법을 선택합니다.
 
성충 벼룩을 제거하는 것만으로는 충분하지 않습니다. 번식을 방지해야 합니다. 짧은 벼룩 수명 주기를 감안할 때 모든 발육 단계에서 벼룩을 제거할 수 있는 벼룩과 진드기 치료법을 선택하는 것이 타당합니다.
 
애완동물에게 먹이를 준 후 48시간 만에 벼룩은 매일 40-50개의 알을 낳기 시작할 수 있습니다.
 
만약 여러분이 심각한 벼룩 감염을 앓고 있다면, 여러분은 무엇이 개의 벼룩을 빠르게 제거할 수 있는지 알고 싶을 것입니다. 이 상황에서는 벼룩 알을 죽이고 애벌레와 번데기 단계에서 벼룩의 발생을 억제하는 벼룩과 진드기 예방제가 필요합니다.
 
센티넬 등 루페누론이 함유된 제품은 반려견에게 적합한 옵션입니다. 벼룩 유충은 루페누론이 성장을 멈추기 때문에 성체 벼룩으로 성장할 수 없습니다.
 
하지만, 만약 여러분의 애완동물이 벼룩에 감염되어 있다면, 최선의 행동 방침을 결정하기 위해 수의사에게 문의하세요.
 
3. 모든 애완동물을 돌봐주세요.
 
재감염을 막으려면 벼룩의 각 활성 숙주와 잠재적 숙주를 해결해야 합니다. 이것은 여러분이 집 안에 가지고 있는 각각의 애완동물을 동일한 보살핌으로 치료하는 것을 수반합니다.
 
개를 치료한 후에도, 고양이는 여전히 여러분의 집과 개에 다시 감염될 수 있는 벼룩을 가질 수 있습니다. 애완동물 중 한 마리에서만 벼룩을 발견하더라도 모든 가정용 애완동물을 치료하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4. 벼룩집을 찾아서 바로 치료하세요.
 
당신의 애완동물이 벼룩굴 안이나 벼룩굴을 어슬렁거리면 때때로 벼룩이 생길 수 있습니다. 벼룩이 들끓는 동물이 나뭇잎 더미나 현관 아래와 같은 한 장소에 머물면 벼룩 굴이 형성됩니다. 벼룩과 그 알들은 동물이 잠을 잘 때 땅으로 떨어집니다.
 
여러분의 개나 고양이는 흥미로운 냄새가 나기 때문에 자연스럽게 이 지역에 관심을 가질 것입니다. 만약 여러분의 개나 고양이가 우연히 마주친다면, 그들은 조사를 하고 벼룩을 가지고 집으로 돌아올지도 모릅니다.
 
5.청소기를 사용하여 집안의 벼룩 감염을 퇴치하세요
 
만약 여러분의 집에 있는 애완동물이 벼룩의 감염으로 고생하고 있다면 벼룩 알은 여러분의 집 안으로 그리고 집 주변으로 들어올 방법을 찾은것입니다. 벼룩 알은 주인이 움직일 때 떨어지고, 결과적으로, 그것들은 여러분의 카펫, 가구, 그리고 실내 장식장에 떨어집니다.
 
한 연구에 따르면, 진공 청소기는 여러분이 사용하는 진공의 종류에 관계없이, 매 수명 주기마다 여러분의 집에 벼룩을 모으고 제거하는 효율적인 접근법이 될 수 있습니다. 또한, 애완동물의 침구, 캐리어 및 기타 휴식 공간을 진공 청소기로 청소하십시오.

댓글0

댓글 달기

* 이름을 입력하십시오.
이메일 주소는 게시되지 않습니다.
올바른 이메일 주소를 입력하십시오.
* 귀하의 의견을 입력하십시오.
Image Verification
'보안 코드를 입력하십시오.
 
 
 
 
14754 후기들 ...그리고 더 4.9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