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0 이상 구매 시 전세계 무료 배송
 
 

벼룩 샴푸부터 진공청소기까지, 강아지가 벼룩에 물리지 않도록 하는 9가지 방법

 2023년 2월 22일 제임스 작성 |
댓글 없음
진공청소기와 벼룩 샴푸를 포함하여 벼룩이 개를 물지 않도록 하기 위한 9가지 전략

아, 밖에 있는 것의 즐거움이요. 야외로 나가는 것은 수영, 하이킹, 그리고 공원 방문 등, 즐겁습니다. 벼룩은요? 즐겁지 않아요.

이러한 흡혈성 기생충은 매력적이지 않고 불안할 뿐만 아니라 알레르기와 피부 감염을 포함한 주요 문제로 이어질 수 있습니다.

어떻게 하면 일년 내내 개에게 벼룩이 생기는 것을 막을 수 있을까요?

여러분의 애완동물이 벼룩에 감염되었다고 생각하지 않더라도, 모두 벼룩 예방을 받아야 합니다. 모든 애완동물들, 심지어 밖에서 시간을 거의 보내지 않는 애완동물들도 감염에 취약합니다. 벼룩은 한 번의 외출만으로도 집 안으로 들어갈 수 있고, 집 전체에 빠르게 퍼져 여러분과 애완동물 모두를 위험에 빠뜨릴 수 있습니다.

벼룩은 따뜻한 집에서 1년까지 행복하게 살 수 있기 때문에, 심지어 더 추운 기후에서도 벼룩 예방을 제공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벼룩이 여러분의 집에 들어오는 것과 여러분의 강아지들을 공격하는 것을 막는 9가지 방법이 있습니다.

1. 벼룩 샴푸

여러분의 강아지에게 약용 샴푸로 벼룩 목욕을 시키는 것은 1년 내내 벼룩을 예방하는 저렴한 방법이 될 수 있습니다. 벼룩을 위한 많은 샴푸들은 닿는 즉시 벼룩을 죽이고 재발을 막습니다.

강아지들을 위한 벼룩 샴푸는 성체 벼룩을 죽이는 것 외에도 벼룩 알과 유충이 어른으로 성장하는 것을 막아줍니다. 가려운 피부를 완화시키기 위해, 이 샴푸들 중 몇몇은 오트밀이나 알로에와 같은 물질도 포함하고 있습니다.

벼룩 샴푸의 성분이 국소적이거나 경구적인 약만큼 오래 지속되지 않는다는 점을 고려할 때, 1~2주마다 강아지를 목욕시켜야 할 수도 있습니다.

2. 벼룩과 진드기에 대한 피부 도포 치료제

국소적인 벼룩 치료는 그들이 바르는 곳에서만 효과가 있을 것이라는 외모에도 불구하고 개의 몸 전체를 감싸는 데 특히 성공적입니다.

약은 기름샘에 의해 개의 몸 전체로 옮겨지는데, 이것이 약이 작용하는 방법입니다.

수영을 하거나, 목욕을 하거나, 비를 맞으며 밖에 있어도 이 약에 아무런 영향을 미치지 않습니다.

재사용을 할 때까지 피부도포약은 몇 주 동안 벼룩을 죽이고 퇴치합니다. 또한 벼룩의 수명 주기를 중단시키기 위해 작동할 수도 있습니다.

수의사는 강아지의 나이, 품종, 크기에 따라 강아지에게 이상적인 국소 약물을 선택하는 것을 도와줄 수 있습니다. 벼룩과 진드기 약을 받으려면 수의사의 처방전이 있어야 합니다.

3. 진드기와 벼룩의 경구 투여 약

벼룩의 감염이 얼마나 심각한지에 따라, 애완동물 부모들은 종종 벼룩 알약에 추가하거나 대체할 수 있습니다.

벼룩 억제제는 한 달에 한 번 씹을 수 있는 소량의 알약을 구할 수 있습니다. 그들은 벼룩의 삶의 주기를 멈출 수는 있지만, 애완동물에서 성체 벼룩을 제거할 수는 없습니다.

약을 복용하기 어려운 개들에게도, 벼룩 알약은 맛이 첨가되어 있기 때문에 투여할 수 있습니다.
 
 
4. 벼룩 목걸이

다른 방법은 벼룩 목걸이를 사용하는 것이지만, 벼룩이 여러분의 환경에 얼마나 침입적인지와 그 목걸이가 개와 얼마나 접촉하는지에 따라 효율이 달라질 수 있습니다.

만약 여러분이 벼룩 목걸이가 강아지에게 가장 좋은 선택인지 확실하지 않다면, 수의사에게 문의하세요.

결정을 내리기 전에 강아지의 나이와 크기에 맞는 벼룩 목걸이를 찾으세요. 일부 목걸이는 불쾌하고 강한 냄새가 날 수 있기 때문에 구매하기 전에 리뷰를 꼭 읽어보세요.

여러분의 개가 벼룩 목걸이를 달고 난 후에 개가 그것을 씹는 것을 막기 위해 여분의 목걸이는 잘라내세요. 여러분의 개가 목걸이를 하고 있을 때, 알레르기 반응이 일어날 때를 대비해서 불편한 증상(예: 긁음 증상)을 주의하세요.

5. 벼룩 딥

벼룩 딥은 개의 등에 바르거나 스폰지로 털에 문지르기 전에 먼저 물에 희석되어야 하는 강력한 화학 물질입니다.

샴푸 목욕과 달리 딥 제품을 사용한 후에는 강아지를 씻기지 않습니다.
벼룩 딥은 종종 성인 벼룩을 약 2주 동안 제거하는 약을 포함합니다. 벼룩 딥은 너무 강력하고 사용이 어렵기 때문에 더 이상 다른 수단만큼 일반적이지 않습니다.

강아지에게 벼룩딥을 사용하기 전에 수의사에게 문의하십시오. 부적절한 사용은 애완동물과 사람 모두에게 해로울 수 있습니다.


6. 벼룩 물티슈, 가루, 그리고 스프레이

벼룩 가루(애완동물에게 사용하는 종류), 스프레이, 그리고 물티슈는 벼룩을 제거하는 합리적인 가격의 방법입니다.

하지만, 흡입할 경우 스프레이나 미세한 가루 형태가 혀와 폐를 자극할 수 있습니다. 이러한 제품을 애완동물의 입, 코, 눈 가까이에 바르는 것을 피하세요.

이러한 항목은 국소 치료보다 더 빨리 효과를 잃기 때문에 이틀마다 한 번씩 다시 사용해야 할 수도 있습니다.

벼룩 가루, 스프레이 또는 물티슈를 사용하기 전에, 수의사와 상의하고 주의하세요. 이것들은 여러분의 애완동물을 벼룩을 퇴치하는 가장 실용적이거나 효율적인 방법이 아닙니다.

7. 집 청소

감염된 집의 전체 벼룩의 5% 미만이 성체 벼룩으로 구성되어 있다는 사실을 알고 있었나요? 심지어 작은 감염의 경우, 기생충의 수명 주기를 막는 것은 완전한 청소를 필요로 합니다.

어린 벼룩은 몇 달 동안 환경에 남아 있을 수 있기 때문에 문제가 해결될 때까지 매일 청소해야 합니다.

집 전체를 진공청소기로 청소하고, 강아지가 가장 좋아하는 장소와 코너에 주의를 기울이세요. 최근 연구에 따르면, 진공 청소기는 모든 생애 주기에서 벼룩을 포획하고 제거할 수 있습니다; 그것은 성인 벼룩을 제거하는 데 96% 그리고 벼룩 알을 제거하는 데 100% 효과적입니다.

강아지의 침구와 장난감뿐만 아니라 자동차를 진공청소기로 청소한 다음 뜨거운 비눗물로 씻으세요. 비록 강아지가 차를 운전하지 않더라도 여러분의 신발이나 바지 끝에 벼룩이 생길지도 모릅니다.

만약 벼룩 알과 유충의 대부분이 제거된다면 여러분의 집에서 부화하는 성충 벼룩의 수는 줄어들 것입니다.

8. 가정용 스프레이, 카펫 벼룩 파우더, 포거 스프레이

스프레이, 카펫 벼룩 가루, 그리고/또는 포거는 여러분의 집을 한층 더 깨끗하게 하기 위해 이용할 수 있고, 성체 벼룩은 물론 애벌레와 알을 퇴치할 수 있습니다.

수의사로부터 스프레이와 포거를 구입할 수 있지만, 이는 물고기, 새, 고양이, 그리고 어린이들에게 위험할 수 있기 때문에 사용하는 동안 주의를 기울여야 합니다.

대부분의 카펫 벼룩 가루는 성충 벼룩, 벼룩 알, 벼룩 애벌레 외에도 진드기를 제거합니다.

이러한 제품을 사용하기 전에 설명서를 주의 깊게 읽고 수의사에게 조언을 구하세요. 심각한 감염의 경우 전문가를 고용하세요.

9. 마당을 정돈하세요

정원의 벼룩 수는 잔디, 덤불, 나무를 정기적으로 손질함으로써 줄일 수 있습니다.

문제가 지속될 경우 야드 스프레이 또는 세분화된 처리를 사용하는 것이 좋습니다. 또는 일상적인 마당 치료를 위해 해충 방제 회사를 사용하는 것을 생각해 볼 수도 있습니다.

이 제품들은 사람, 연못 물고기, 애완동물에게 위험할 수 있으므로 주의해서 사용하세요.

여러분의 애완동물과 여러분의 집에 철저한 벼룩 치료를 하기 위해서, 여러분이 어떤 기술을 사용해야 하는지 수의사와 논의하세요. 몇 개를 결합해야 할 수도 있습니다.

댓글0

댓글 달기

* 이름을 입력하십시오.
이메일 주소는 게시되지 않습니다.
올바른 이메일 주소를 입력하십시오.
* 귀하의 의견을 입력하십시오.
Image Verification
'보안 코드를 입력하십시오.
 
 
 
 
14781 후기들 ...그리고 더 4.9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