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0 이상 구매 시 전세계 무료 배송
 
 

벼룩 알의 생김새와 제거 방법

 2023년 3월 01일 제임스 작성 |
댓글 없음
벼룩 알의 생김새와 제거 방법

벼룩이라는 단어가 왜 우리를 간지럽게 하는지 이해할 수 있습니다. 개와 고양이에게 붙은 한 마리의 벼룩은 수 많은 알을 낳는 벼룩 감염으로 빠르게 발전할 수 있습니다.

벼룩을 조기에 발견하는 것은 벼룩 발생을 관리하는 데 매우 중요합니다. 벼룩 알을 포함한 모든 발달 단계에서 벼룩을 퇴치하는 것은 벼룩의 감염을 통제하는 데 중요합니다.

여러분의 애완동물과 집을 해충으로부터 보호하기 위해, 여기 애완동물에서 벼룩 알을 발견하는 몇 가지 지침과 알을 없애는 방법이 있습니다.

벼룩 알은 어떻게 생겼나요?

벼룩 알은 성인 벼룩을 찾는 것에 비해 조금 더 어려울 수 있습니다.

벼룩 알은 일반적으로 길이가 0.5 밀리미터이고 너비는 절반으로 매우 작습니다. 크기가 소금 알갱이와 비슷합니다.

벼룩 알은 "초리온"이라고 불리는 깨지기 쉬운 겉껍질을 가지고 있는데, 그것은 색이 옅고 소금 알갱이보다는 타원형의 모양을 하고 있습니다.

벼룩 문제는 일반적으로 애완동물 보호자에 의해 즉시 발견되지 않습니다. 왜냐하면 벼룩 알은 모래알이나 건조한 피부 등으로 오인될 수 있기 때문입니다. 벼룩 감염을 인지하는 더 쉬운 방법은 벼룩 먼지나 애완동물 혹은 집안의 성체 벼룩을 찾는 것입니다.

더 쉽게 알아보기 위해 독특한 타원형 모양의 알을 검은 종이 위에 놓고 돋보기로 관찰하세요.
 
 
벼룩 먼지 vs 벼룩 알

비록 둘 다 벼룩의 감염을 나타내는 지표이지만, "벼룩 먼지" 또는 벼룩의 배설물은 때때로 벼룩 알로 오인됩니다.

벼룩 알은 하얗지만, 벼룩 배설물은 어둡고 푸석푸석합니다. 흰 종이에 얼룩 몇 개를 바르고 벼룩 먼지를 감지하기 위해 물 몇 방울을 떨어뜨려보세요. 만약 흡혈된 피를 나타내는 붉은 색조를 관찰하게된다면, 여러분은 벼룩 먼지를 보고 있는 것입니다.

벼룩 배설물은 목욕으로 쉽게 제거할 수 있고 실제로 해롭지 않습니다. 하지만 이는 그것이 확실히 벼룩에 오염이 되었다는 것을 암시하는 것이므로, 애완동물은 목욕보다 더 많은 조치를 필요하게 됩니다.
 

벼룩 애벌레는 어떻게 생겼을까요?

벼룩 알은 벼룩의 유충으로 부화하는데, 이 유충들은 색이 옅고 길이가 2에서 5 밀리미터 사이입니다. 하지만, 유충들은 카펫, 틈, 그리고 잔디를 깊이 파고 들기 때문에, 이를 발견하지 못할 수도 있습니다.


벼룩 알은 어떻게 해야 할까요?

벼룩 알은 언제나 벼룩 개체수의 절반 이상을 차지하기 때문에, 여러분이 그들을 즉시 처리하고 싶어하는 것은 당연합니다. 하지만, 벼룩 알을 제거하는 것은 벼룩 감염을 제거하기 위한 다각적인 전략의 한 단계일 뿐입니다


벼룩 알을 제거하기 위한 치료

벼룩 알이 성체 벼룩으로 성장하는 것을 막는 곤충 성장 조절제(IGR)는 성체 벼룩을 죽이는 물질과 함께 애완동물의 벼룩 치료에 사용됩니다. 일부 IGR은 암컷 벼룩이 알을 낳는 것을 방지하면서 암컷 벼룩을 살균하기도 합니다.

여러분의 수의사와 고양이나 개의 벼룩 알을 죽이기 위해 어떤 약을 사용하는 것이 좋은지 상담하세요. 그들은 여러분의 애완동물을 위한 올바른 제품을 선택하는 데 도움을 줄 수 있습니다.


가정용 벼룩 알 제거제

포거를 사용하는 것은 벼룩 알 (그리고 많은 다른 해충들)을 제거하는 쉬운 방법입니다. 포거를 사용하기 힘든 가구 밑 등에는 스프레이나 가구 밑에서 사용할 수 있는 다른 제품을 사용하는 것이 좋습니다.

벼룩의 발생을 막기 위해, 많은 보호자들은 환경적인 곤충 성장 조절제를 적용하기로 선택합니다. 벼룩 알은 센트리 홈 가정용 벼룩과 애완동물용 진드기 스프레이와 같은 IGR이 함유된 스프레이로 가정에서 퇴치할 수 있습니다.


진공청소기로 벼룩을 제거하기


진공 청소기는 벼룩 알을 제거하는 또 다른 효율적인 방법입니다. 벼룩알은 흡착하지 않기 때문에 숙주에서 빠르게 분리돼 주변으로 떨어집니다.

진공청소기를 사용하면 성충과 비성충 벼룩(알, 유충, 번데기)이 죽기 때문에 진공봉투나 통을 어떻게 처리해야 할지 고민할 필요가 없습니다. 몇 년 전만 해도 벼룩이 진공 속에서 계속 자라 환경으로 들어온다는 오해가 팽배했지만, 전혀 그렇지 않습니다.

벼룩 감염을 치료하는 동안 이틀에 한 번씩 진공 청소기를 사용하면 카펫에 있는 벼룩 알의 32~90%를 제거할 수 있습니다(카펫의 종류에 따라). 카펫이 없더라도 진공청소기를 사용하는 것은 좋은 생각입니다. 진공 청소기를 사용하면 단단한 나무나 타일과 같은 단단한 표면의 빈틈에서 벼룩 알을 제거할 수 있습니다.

또한 진공 청소기는 카펫 섬유를 증가시켜 다른 환경 처리의 효율성을 높일 것입니다.

벼룩 알은 따뜻한 날씨에 세탁기 안에 있는 린넨, 침구, 애완동물 침대를 닦아내고, 스팀 청소를 해주면 죽일 수 있습니다.

만약 가능하다면, 청소를 더 쉽게 하고 벼룩 알이 숨을 가능성을 줄이기 위해 집에 있는 잡동사니를 치우세요.

벼룩 조절 치료는 벼룩 알을 포함한 모든 발달 단계의 벼룩을 대상으로 해야 합니다. 다양한 벼룩 퇴치 방법을 사용하면 계획의 공백을 메우는 데 도움이 됩니다.

여러분의 집이나 애완동물에서 사용하기로 결정한 제품의 안전성에 대해 수의사와 논의하는 것을 중요하게 생각하세요.

댓글0

댓글 달기

* 이름을 입력하십시오.
이메일 주소는 게시되지 않습니다.
올바른 이메일 주소를 입력하십시오.
* 귀하의 의견을 입력하십시오.
Image Verification
'보안 코드를 입력하십시오.
 
 
 
 
14701 후기들 ...그리고 더 4.9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