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0 이상 구매 시 전세계 무료 배송
 
 

고양이를 품에 잘 안기도록 훈련시키는 법

 2023년 8월 4일에 제임스 작성 |
댓글 없음
차가운 고양이를 품 안에 파고드는 고양이로 키우고 싶나요? 그런데 그거 아세요? 약간의 인내심과 칭찬, 사랑으로 여러분의 고양이를 동네에서 가장 많이 품 안으로 파고드는 고양이로 만들 수 있어요! 이번 글에서는 고양이를 품 안에 있는 고양이로 만드는 법을 다룹니다. 이제 고양이를 품 속에서 행복해하는 고양이로 만들 준비가 되었나요?

사람과 마찬가지로, 고양이는 부드러운 터치와 개인 공간에 대한 존중을 필요로 합니다. 부드러운 담요와 쿠션으로 편안하고 아늑한 환경을 만드는 것부터 시작하세요. 그들의 시선에 맞추고 고양이들이 여러분에게 다가올 수 있도록 하세요. 천천히 손을 내밀어 고양이들이 냄새를 맡고 충분히 주변을 탐색할 시간을 주세요. 이것은 마치 정교한 춤과 같아요 - 고양이들이 리드하고, 여러분은 그에 맞춰서 춤을 추는 것이죠!

What's the secret to winning any heart, feline or otherwise? Treats, of course! Create positive associations with snuggling by offering yummy treats during cuddle time. Let them know that snuggles come with a side of deliciousness. Gradually reduce treat frequency as your cat becomes more comfortable with cuddles, but always remember to shower them with praise and affection. It's a purr-fectly delightful win-win!
 
 
고양이를 가까이에서 확 끌어안아 본 적이 있나요? 이는 마치 작은 소용돌이를 안는 기분이에요! 고양이의 꼬리 언어를 존중해주셔야 합니다 - 고양이 꼬리의 위치와 움직임을 주시하세요. 부드럽게 살랑이는 꼬리는 호기심을 나타내지만, 높게 선 꼬리는 뒤로 물러서라는 뜻입니다. 만약 꼬리가 꼬리가 여러분의 손을 팔찌처럼 휘감는다면, 축하합니다! 이제 여러분은 고양이를 안을 수 있습니다!

고양이를 품에 안기도록 훈련시키는 것은 마라톤과 같습니다. 일관되고 인내심을 갖고, 고양이의 편안한 공간과 성향을 존중해주셔야 합니다. 처음에는 짧은 시간 동안만 안는 것으로 시작해서 점차 시간을 늘려가면서, 안는 것에 익숙해지도록 하세요. 모든 고양이는 각각 특이하다는 점을 기억하시고, 약간의 성취도 기념하세요 - 고양이가 발을 무릎에 올려놓는다던가 머리를 비빈다던가 하는 행동들이요.

올바른 접근 법과 간식, 많은 사랑으로 여러분의 고양이를 전문적인 포옹꾼으로 만들 수 있어요. 그래서, 가장 편안한 담요와 맛있는 간식을 준비하여 고양이를 품에 안는 따뜻한 여행을 떠날 준비를 하세요. 고양이의 바운더리를 존중하고, 긍정적인 관계를 만들며, 모든 진전을 기념해야 한다는 것을 기억하세요. 고양이 털의 딷스함과 털 키스, 끝 없는 고양이의 사랑을 준비하세요!

댓글0

댓글 달기

* 이름을 입력하십시오.
이메일 주소는 게시되지 않습니다.
올바른 이메일 주소를 입력하십시오.
* 귀하의 의견을 입력하십시오.
Image Verification
'보안 코드를 입력하십시오.
 
 
 
 
14786 후기들 ...그리고 더 4.97